타이고 솔루션, 전 세계 일일 태양광 발전량 1GWh를 최적화하고 추적 관찰

7대주에 설치된 태양광 단지, 주거지용, 상업용, 전력 업체용 사이트 등 다양

2020-10-22 15:30 출처: Tigo Energy, Inc.

타이고의 모니터링 된 PV 시스템은 7개 대륙에 걸쳐 있으며 하루에 1기가 와트시 이상의 에너지를 생성한다

캠벨,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22일 --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 Inc.)의 모듈 레벨 전력 전자(MLPE) 제품군이 추적 관찰한 결과 이번 여름 일일 태양광 발전량이 주요 이정표를 넘어서 1GWh이상 되었다.

이 제품군에는 7대주에 설치된 한자리 수 킬로와트의 주거지 용 규모에서 다중 메가와트의 전력업체 규모에 이르는 다양한 태양광 시설의 사이트에 있는 수만 개의 통신 시스템이 포함된다.

즈비 알론(Zvi Alon) 타이고 에너지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이것은 우리 팀과 사실상 전 세계에 있는 뛰어난 파트너 네트워크가 다년간 열심히 노력한 결과로서 커다란 성과”라고 말했다.
 
일일 발전량은 시장에 나와 있는 것 중 가장 과립형으로 된 데이터를 볼 수 있게 하는 타이고의 클라우드 추적 관찰 플랫폼을 사용해 추적했다. 타이고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최종 고객과 시설 파트너들은 높은 수준의 핵심 사이트 측정치에서부터 각 태양광 모듈의 전기적 특성에 이르기 까지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타이고 제품은 고객의 가시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데이터를 사용해 이슈를 확인하고 그 위치를 정확히 찾아내 고객에게 알림으로써 시스템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운영 및 유지 관리 비용을 낮춘다.
 
맥심 마코타(Maxym Makhota) 타이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은 “우리는 우리의 하드웨어이건 고객의 시스템이건 가리지 않고 성능 위주로 일한다”며 “타이고 클라우드에 새로 추가되는 각 사이트는 설치된 단지에서 얻은 지식에 힘입어 다른 시스템은 물론 향후 자체의 성능이 향상된다”고 말했다.
 
타이고의 TS4계열 MLPE를 태양광 모듈에 연결하면 태양광 시스템의 전력 출력을 최적화하고 유지 관리 비용을 낮추도록 비할 데 없이 잘 추적 관찰하며 단전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자산을 보호해 안전을 유지하는 등 태양광 시스템에게 더욱 유익하다.

타이고의 추적 관찰 시스템에 사용되는 모듈 차원의 데이터는 고객이 시설을 더 잘 평가하고 진단하며 운영 및 유지관리(O&M) 활동을 더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한다. 이러한 데이터를 추적 관찰하면 타이고의 고객이 성과를 향상시키고 잠재적 안전성 이슈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게 한다.

자세한 정보와 문의사항은 sales@tigoenergy.com 으로 연락하면 된다.

타이고(Tigo) 개요

타이고는 태양광(PV) 시스템의 안전과 에너지 생산을 크게 향상시키고 운영 비용을 감소시키는 혁신적 솔루션을 가진 유연한 모듈 레벨 전력 전자(MLPE) 분야 세계 선도 기업이다. 타이고의 TS4플랫폼은 태양광 시스템의 유익성을 극대화하고 고객에게 가장 확장 가능하고 용도가 다양하며 신뢰할 수 있는 MLPE를 제공한다. 타이고는 태양광 에너지의 전 세계 보급을 가속화하기 위해 실리콘밸리에서 2007년에 설립됐다. 타이고의 시스템은 7대주에서 운영되어 매일 1GWh의 신뢰할 수 있고 청정하며 가격이 적정하고 안전한 태양광 에너지를 생산하고 있다. 타이고의 글로벌 팀은 세계 최고의 MLPE를 생산해 보다 많은 사람이 태양광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헌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igoenergy.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2100532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